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 리얼 후기

상품 사용 리얼 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은 잘 받았어요..
작성자 김소**** (ip:)
  • 평점 4점  
그런데 제품 포장이 랜덤인가요...?
제가 일하는 매장에서 사용하다 좋은 거 같아 네이버 후기들도 많이 찾아보고 구입했는데 왜 저는 그 흔한 제품사용 설명서도 없는건지요...
다른 분들은 깔끔하게 비닐에 포장도 해서 보내주시던데 저는 상자 안에 본품 1개랑 공병3개가 뚜껑이랑 분리된 채 박스 안에서 뒹굴고 있더군요.. 완충제도 넣어주시지도 않은채로요..
상품 표지에 붙은 종이는 누가 발로 밟은 것처럼 더럽고 공병 뚜껑들도 시커먼 먼지 투성이에 스티커조차 깔끔하게 붙어 있지도 않아 지인들에게 나눠주려고 했는데 주지도 못하겠어요...
일단은 다 닦아서 공병에 소분하기는 했는데 제가 너무 기대를 많이 했는지 실망이 상당하네요.. 택배 오는 날 엄청 기다렸는데 완전 기분 상했어요..
싼값에 좋은 제품 판매하시는 건 좋은데 고객들에게 동일한 서비스는 제공해 주세요..
그리고 다른 분들도 많이 얘기하시던데 500g 용기 뚜껑이 엄청 뻑뻑해서 열기가 무지 어렵네요..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시는 만큼 용기랑 상품 포장에 신경 쓰셔서 좋은 브랜드 이미지 끝까지 가지셨으면 좋겠어요.



토요일에 글을 남겼는데 월요일 아침에 바로 확인하시고 연락 주셨네요.
사실 글 남기고 따로 연락 올거라고 생각은 못했는데 정중한 사과와 함께 왜 이런 상황이 일어났는지에 대한 설명과 더불어 제가 잘못 알고있던 부분까지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어요.. 처음에 배송 받고 안 좋았던 마음들이 이렇게 신경 써주시고 빠르게 처리해 주시는 모습에 좀 나아지네요. 이번 일로 조금 아쉬움이 있었지만 합리적인 가격에 괜찮은 제품인 거 사용해봐서 아니까 앞으로도 잘 사용하도록 할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